• 88온천리조트 1

88온천 소개

88온천의 규모 및 지리적 위치

88산림온천리조트는 마킬링산의 아래에 2만5천여 평에 걸쳐 자리잡고 있습니다. 수도인 마닐라의 국제공항에서 남쪽에 위치한 칼람바시 라구나에 있으며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53km의 거리로 자동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온천의 풍수지리적 위치

뒤로는 세계 자연 식물 보고의 하나인 거대한 마킬링 국립공원이 있고 앞으로는 필리핀 최대의 호수인 베이호가 자리잡고 있는 배산임수의 명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학 전문가들은 88산림온천리조트는 "라구나의 가장 좋은 리조트"의 하나로서 소음, 대기 및 해양 오염으로부터 청정한 장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힐링을 하기에 매우 좋은 리조트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88산림온천리조트의 장점 중 하나는 필리핀 관광 명소들이 리조트 주변에 거의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킬링 국립공원의 경우 자동차로 10분 거리이며, 팍상한과 따가이따이 등 유명 관광 명소들이 4~50분 거리에 있어 여유로운 관광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88온천은 노천 온천으로 거대한 마킬링 산과 바다와 같은 베이호를 오가며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이 원시림의 천연 효소를 듬뿍 담고 있어 온천욕을 할 때 편안하고 신선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마킬링 산

온천수의 기원

88온천의 온천수는 100년 전부터 지금까지 100℃의 물이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2006년 한국인이신 회장님께서 이 온천을 인수할 당시는 약 3천평의 작은 온천이었습니다. 그 당시의 온천은 오랜 세월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는데 이곳이 유명했던 이유는 병을 치료하는 기적의 물이라고 알려져 수많은 암, 관절염, 아토피등의 환자들이 주변에 텐트를 치고 기거하면서 병을 고치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기적의 물

어떻게 병이 고쳐지는지 그 당시에는 원인을 모르고 병이 나아 돌아가는 환자들이 많았는데 이제 현대 의학계의 연구결과로 체온 상승과 미네랄이 몸에 면역력을 높이는 등 유용하게 작용함이 많이 알려져 그 원인이 명확해 졌습니다. 88온천수의 체험결과 온천수가 강력한 원적외선을 뿜어내어 체온을 거의 입수한 온천수의 온도에 가깝게 상승시킨다는 점을 알았고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음이 명확히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온천수의 성분

2014년 수질검사 결과 온천수는 무색 무취 무미의 온천수로 pH(수소이온 농도)가 7.59의 알카리성 물이며, 연수입니다. 각종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네랄 함유량은 기준이 500 mg/L인데 비해 88 온천 수는 642 mg/L의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온천수

온천을 찾는 관광객

그동안 88산림온천리조트에는 필리핀 대통령을 비롯한 각국의 많은 유명인들이 찾았습니다. 한국에도 잘 알려져 국내 수많은 유명 여행사들이 필리핀 마닐라 여행에 88온천산림리조트를 일정에 넣어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마닐라 최고의 온천입니다.

88온천산림리조트는 한국인이신 회장님의 땀과 노력으로 이루어낸 곳으로 지금도 세계의 많은 고객분들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와 여행객을 위한 안전

88산림온천리조트는 현재 약 2만5천평의 대규모 리조트의 면모를 갖추고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세계 각국에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을 성심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88산림온천리조트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무장 경호원들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안전한 휴식처입니다.